PS3 때 처음 사용한 것 같은데 벌써 8주년이라니 시간 참 빠르게 흘렀네요.

 

그러고 보니 그동안 플레이스테이션은 많이 샀네요.

PS2로 시작해서 PSP, PS3, PS VITA, PS4, PS4 Pro까지 꾸준하게 구매했네요.

 

PS2 시절에는 듀얼쇼크 2대로 연결해서 게임을 하는게 전부였지만, PSN 시스템 등으로 이제는 온라인으로 게임 즐기는게 필수 요소가 된 것 같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었고, 나도 참여할 겸 이런 글을 게시합니다.

 

 

꼭! 당첨되고 싶습니다.

 

 

 

 

 

 

 

<코멘트 입력하러 가기>

 

 

<주의사항>

* 이벤트는 대한민국에 등록된 PlayStation™Network 마스터 계정으로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PS4 여름 축제 테마의 코드 사용 기한은 2018년 9월 30일까지입니다. 반드시 유효기간내에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는 2018년 6월 20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외 응모는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5만원을 초과하는 경품에는 22%의 제세공과금이 부여됩니다.

* SIEK는 별도의 사전 안내 없이 기간 및 조건을 변경할 권한이 있으며, 분쟁 발생 시 최종 조정 권한을 보유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쭈꾸댕이

아직 어설픈 실력으로 나름 제가 하는 것에 대한 것들을 옮기는 공간입니다. 틀린 부분도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